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형커튼 쉬즈홈 소프 아일렛 암막 리뷰 거실형커튼

by oqpe 2020. 7. 5.

 

중형커튼 쉬즈홈 소프 아일렛 암막 리뷰 거실형커튼

 

 


 

"중형커튼 쉬즈홈 소프 아일렛 암막 " 거실형커튼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중형커튼 쉬즈홈 소프 아일렛 암막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몇 주 사용하고 후기 남겨요.
커튼 끈도 들어있고 꺼냈을 때 냄새가 약간 나긴 했지만
귀찮아서 세탁 안 하고
설치 전에 스팀다리미로 주름진 부분만 펴서 달았습니다.
냄새는 다행히 금방 날아가더라고요.
솔직히 암막 효과는 전혀 없는데 집 분위기는 더 예뻐졌어요.
전에 그레이 암막 커튼 사용했는데
집 분위기도 칙칙해 보이고 늦잠 자게 돼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정말 정말 괜찮은 제품이고요!
암막 효과를 기대하신 분들에게는 실망할 제품이지만
집 꾸미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리뷰 쓴다고 찍어놓은 사진들이 아니라서.. 도움이 될까 모르겠네요ㅠ
리뷰 작성할 때는 다른 색 커튼을 사용하고 있어가지고..
찍어놓았던 사진들이라도 올려요.....
추가로 깨끗하고 차가운 느낌의 화이트 색상은 아닙니다!!
가리개용으로 사용하려고 레일형 화이트 암막 커튼을 
다른 곳에서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기에 비교가 되었는데 
쉬즈 홈은 약간 크리미한? 화이트 색상입니다.
 따뜻해 보  ...

 

 

색상을 확인못하고 흰색을 딱!!!
조마조마..
드뎌 받은 암막커튼!!
고리부분단단해 보임~박음질 깔끔~
재질이 너무 좋아요~
흰색이라 비칠까봐 걱정..오~~
우선 손으로 들어도 전혀 비치지 않음~
혼자 달아보자 싶어 낑낑~하나만 달아보았다~
(애아빠오면 마저다는걸루..우^유)
캬~낮엔 조금 들어올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흰색인데도 가려지네요~
안방에 달기엔 넓이가 짧구낭..ㅜㅜ
거실로~깔끔~
우리 저층이라 커텐을 항상 닫아두는 편~
그래서 얇은걸루 달아뒀더니 위풍..ㅜㅠ
벗~요걸 달고나니 베란다창에서 들어오던 찬바람도
살포시 막아주네요~^^
달고보니 나는 뿌듯~ㅎㅎ

단점이라면..
고리부분..뻑뻑합니다..
흰색..넘 하얀색이라 닦고 달았는데도 얼룩..
밝은 색이라 그런지 때 잘 탈듯..
애가 셋이 우리집은..ㅠㅠ
넓이가 너무 짧아요..
23평치고 좀 넓은 편이긴하지만..
요즘 창은 대부분 그런데.
두개를 달아도 다 가려지진 않을거 같은데..;;
움직임이 뻣뻣해서..
다른색으로 같이 달면  ...

 

 

기존에 쉬즈홈 모노라인 커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커튼 세탁해줄겸, 이중커튼으로 색상도 바꿔주려고 암막커튼으로 쉬즈홈에서 구매했던 커튼이 맘에 들었던 편이라 또 쉬즈홈 암막커튼으로 구매했어요~커튼이 칙칙한 색상은 싫어서 오염이 생기더라도 화이트 색상이 좋아서 각오하고 화이트로 주문했어요!!


‼️커튼 구매전에 찾아보다가 쉬즈홈 커튼 후기도 괜찮고 모노라인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디자인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어서 이번에도 쉬즈홈으로 구매했는데 딱 원했던 새하얀 화이트 색상이라서 맘에 들었어요~아일렛 형태라 편하기도 하고! 가로길이는 1.5배정도 생각했는데 확실히 주름이 잡히긴 해서 더 괜찮고 또!! 속커튼도 하늘하늘한 화이트색상이라 더 깨끗한 느낌이 드는데 포인트 줄만한 커튼 하나 구매해서 이중으로 달아주면 더 이쁠거 같아서 쉬즈홈 핑크색 찜해뒀는데 하루사이에 가격이 두배로 올라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중성세제 넣고 울코스로 세탁했어요~
기존에 있던 커튼들도 세탁 다   ...

 

 

화이트 색상 선택해서 암막기능은 어차피 기대안하고 샀어요~
그렇다고 빛이 전혀 차단안되는건 아니구 햇빛이 은은하게 방안에 퍼지는(?) 정도에요.

두께는 많이 두껍지 않은 편이고 재질은 사진참고해 보셔요ㅎㅎ약간 때가 잘 묻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의 천이여요.

색상은 혹 너무 생화이트지 않을까 염려했는데 막상 화이트벽에 달고 보니까 다행히도 아이보리색 느낌이 아주 살짝 나네요~ 그래도 화이트는 화이트에요. 막 누리끼리 하진 않아요.

생각보다 주름은 없어서 특별히 다림질 하지 않았어요(스팀 다리미 없어서 엄두도 안나고 귀찮음ㅠㅠ) 하지만 커텐 중간에 똭 하고 가로 주름이 있는게 아니라서 괜찮은거 같아요!! 만족해요.
다만 커텐 아랫쪽에 주름이 꽤나 선명합니다요ㅎㅎ

더 자글자글한 주름에 고리형 커텐을 사고 싶었으나 이 커튼이 가성비 좋다는 리뷰가 자자하여 구매하게 되었어요. 애초에 원했던 자글한 주름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이런 품질과 색상, 만족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