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암막커튼 쉬즈홈 트루디 아일렛 중형 리뷰 거실형커튼

by oqpe 2020. 7. 5.

 

암막커튼 쉬즈홈 트루디 아일렛 중형 리뷰 거실형커튼

 

 


 

"암막커튼 쉬즈홈 트루디 아일렛 중형 " 거실형커튼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암막커튼 쉬즈홈 트루디 아일렛 중형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채광과 햇빛이 들어오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살면서 한번도
방에 커튼을 설치해보지 않았고 커튼봉은 전에 달고 장식이었어요
그런데 베란다내부가 보이는게 어느날부터 싫어져서
'베란다를 가리고' + '인테리어 효과'를 내주고 싶은 마음에
요기서 첫 구매했어요 :)


✔️배송 : ⭐️⭐️⭐️⭐️⭐️
토요일 새벽 3-4시에 주문했음에도 당일 오후 5시쯤이라는 무척 빠른 배송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이쁘게 잘 개어서 왔어요 그럼에도, 구김이 있는건 커튼 상품 상 피해갈 수 없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색상 : ⭐️⭐️⭐️⭐️
벽지가 따뜻한 색감의 웜톤과 바닥타일과 벽붙이 모두 우드 타입이었기에 은은한 아이보리(연베이지색상)을 골랐지요!
사진으로보고 생각보다 채도가 낮고 밝은 색상이어서 (살짝 더 어두울줄 알았어서) 멈칫-살짝 당황했지만 그래도 넘 에뻐요!

✔️사이즈 : ⭐️⭐️⭐️⭐️⭐️
커튼 설치 베란다는 가로 (대략) 180cm, 천장까지 세로 220cm
인데 암막커튼   ...

 

 

아이방커튼이라 저라면엄두도못낼
핑..크...
핑크색커튼을 구매했습니다

사진과같이 발로 너비를 재어보니
13발 나와요
240mm 신는사람입니다
그정도 너비라 310~320 나와서
3개정도면 가능할거라생각하고
2p 한개 + 1p 한개 구매했어요

근데 한쪽이 비어서 저녁에 빛이계속들어오더라구요
조금 남아서 비어있는 모습도 보기싫구요
에휴
결국 1p짜리를 더샀네요
진작 2p짜리 두개를살걸...

구김은눌려서 좀심한편이에요
2주정도 걸어놔도 펴질기미가안보여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발견했는데
암막이라 검정실혹은 검정천이 보여요
올이 나갔는지 사이사이로보이는곳이 꽤 있어요

뒷면도마찬가지구요
뭔가뾰족하고 거친것에 스치면
안에있던 검정색올이 보이게되요
걸기전에도 그런부분이 꽤됩니다
커튼만보고살지않으니ㅋ그냥 사용해요

쿠팡 자체브랜드제품이 워낙저렴해
걱정되어 이제품으로 샀는데 색감은 참맘에드는데
좀약한부분이 많아서 ㅠㅠ 가격대비 제품은아쉬운게사실이에요
4개면 5만원꼴이니 가성비 좀아쉬워요

창이  ...

 

 

*최대한 비슷한 색감으로 찍었습니다 ㅎㅎ


아침에 햇빛이 강하게 들어오면 뒤척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짧은 암막커튼을 설치했었는데 그래도 성에 안차
그냥 긴창문용 암막커튼으로 구매했어요!



자취생인 제게 비싼 커튼은 사치이기 때문에
최소한 저렴하면서 암막의 기능이 있는 커튼으로
가성비 좋은 커튼을 찾아 헤매다가 발견한 이 커튼!
저렴하면서 원하는길이, 원하는색상, 원하는기능이
모두 갖춰져 있어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
배송도 빠르고, 제품에도 하자없이 잘 받았어요!



이제 봄,여름이라 너무 어두운건 싫고,
무채색 계열을 좋아해 마음같아선 하얀커튼을 달고싶지만
때타는걸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선택한 그레이!
저는 너무 만족하는 색상입니다. 침구색상이
차콜이라 커튼은 한톤 밝은색상으로 원했는데
딱 잘 맞게 구매한것 같아요 접혀서 오기 때문에
구김이 보기 싫으신 분들은 다림질한번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도 대충 구김이 심한부분은 분무기로 물뿌려서
다림질 슥슥 해줬더니 말끔하게 펴졌  ...

 

 

어머어머! 이거 너무 좋아요~
만원 후반대에 구매했는데 아일렛 까지 장착!
제법 두툼한 원단까지! 원단값도 안나올것 같아요~

제가 산 물건중에 가성비 최고인 물건 중 하나입니다.
암막커튼인데 암막률 99%되는건 아니구요~
저는 핑크색상 구매해 한 50%~60%정도의
암막 (자외선 빛 차단) 수준일 것 같아요~

암막률은 원단 색상에 따라 많이 차이날 것 같아요.
저는 아이방이 핑크색 커튼이 달려있는데
너무 밝은 듯 하여~ 속커튼으로 암막을 추가했어요.
두겹 달다 보니 암막은 자동으로 잘 되는것 같구요~

많이 어두운것 원하시면 차콜이나 다크블루 등
진한 색감을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_^
그럼 원단의 진한 색 특성상 암막이 좀 더 잘 되겠죠?!
제법 두툼한 원단에 뒷면은 세무 재질로 되어있고
아일렛(커튼봉 고정고리)도 꼼꼼하고
만족한 구매였습니다!! 추천드려요!

18,690원 구매완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