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일렛 베베데코 화이트 암막커튼 스칸 비비드 가렌더 리뷰 거실형커튼

by oqpe 2020. 7. 5.

 

아일렛 베베데코 화이트 암막커튼 스칸 비비드 가렌더 리뷰 거실형커튼

 

 


 

"아일렛 베베데코 화이트 암막커튼 스칸 비비드 가렌더 " 거실형커튼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아일렛 베베데코 화이트 암막커튼 스칸 비비드 가렌더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집이 작아서 커튼퐁 안달고 오링 집게에 걸어서 창문용으로 달았어요 ㅎ 집안 분위기가 환해져서 좋아요.  ...

 

 

새벽에 주문해서 오후에 받고 설치했어요
급주문한것치곤 나쁘지 않네요~~^^  ...

 

 

아이방에 해놓으니 너무이쁘네요
기대는 안했지만 암막이 완벽히 되지는 않아요 하얀색이라서.
암막커튼을 생각하시는거라면 추천하지않아요
저는 빛만 차단할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두꺼운편이아니라 봄.가을용인것같아요

근데 ㅠ약간 때가 타서 왔네요 발견못하고 설치했네요ㅠ
빨래하시고 스팀다리미로 쫙쫙 피려구요 ㅎㅎ  ...

 

 

적당히 두텁고 이뻐요
겨울에 바람이 많이 들어와 현관문에 설치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