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비주름형 메종텍스타일 쉬폰 샤인 커튼 리뷰 거실형커튼

by oqpe 2020. 7. 5.

 

나비주름형 메종텍스타일 쉬폰 샤인 커튼 리뷰 거실형커튼

 

 


 

"나비주름형 메종텍스타일 쉬폰 샤인 커튼 " 거실형커튼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나비주름형 메종텍스타일 쉬폰 샤인 커튼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커튼은 일부로 너무 두껍지 않은 느낌으로 선택했고 상품평이 좋은 것으로 믿고 구입했어요.
커튼은 140*230 을 두게 주문해서 창 사이즈에 거의 딱 맞게 주문했어요.

레일은 따로 구입했구요. 여유있게 12자로 선택했어요. 레일 고정하는 쇠가 두 종류여서(소),(대) 레일 굵기가 좀 달라지니 잘 보고 설치해야겠더라고요.

안방이 좀더 분위기 있어졌네요. 애들도 좋아하고~~
커튼에 핀도 꽂혀서 도착해서 달기 편했어요.
로켓 배송도 엄청 빨라서 주말전에 후다닥 설치했네요.  ...

 

 

57,850*2장 =₩115,700 에 샀어요!
저희집은 35평 이고, 거실에 알맞게 맞아요!
아일렛 형 커튼을 샀었다가 너무 구김이 심하고 별로라서 반품하고 후기 좋은 쉬폰으로 샀어요~~^^
아일렛 커튼봉에 커튼고리 끼우는 걸로 했어요~
안그럼 레일을 새로 달아야 해서요~+_+
그러다보니 바닥에 살짝 끌리네요~
하늘하늘 하니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런데 집에 원래 있던 커튼링이 흰색30개 뿐이라
골드링이랑 섞어서 하니깐 별로라
커튼링 흰색 더 시켰어요 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커튼링으로 끼워서 다니까 바닥에 보기싫게 끌려서
그냥 커튼레일 다시 사서 달았어요~~
바닥에 안끌리고 딱 너무 원하던 느낌이 됐어요!!>_<  ...

 

 

최고입니다~~♡♡ 가성비짱 이에요^^
설치도 쉬워요.
클립도 끼워서오고 구김도없어요.

저희집은 35평입니다.
큰싸이즈 2장주문했습니다.

릴로 하고싶었지만 기장이짧아 봉으로 설치했습니다.
봉으로 설치하니 기장이 맞춤이네요ㅋㅋㅋ

요아이는 공유해야쥬~~^^  ...

 

 

싼타날까 걱정했는데
예뻐요.

포리백에 접어서 배송왔는데
꺼내보니
구김도 없고.

커튼에 커튼고리핀이 달려서 오는데
커튼 펼칠때 조심히 펼치셔야해요

촥 펼쳐들었다간 커튼원단에 올이 나갈지도요.

전 조심조심 펼쳐서 걸었더니 다치지 않고 걸었네요.

저희집 거실생각하고 주문했다가
막상 받아보니 안방이 더 어울릴것같아서
안방커튼 떼어내고 이 커튼으로 달았더니
바닥에 닿아서 남더라구요.

커튼고리핀을 떼어 살짝 아래위치로 이동해서
달면 수선 하지 않아도 깔끔하게 달 수 있을것같아요.


주름 안생기고 보일듯말듯한 두께감
전 만족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