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긴창형 바자르 모로코 광목 가리개 커튼 리뷰 거실형커튼

by oqpe 2020. 7. 7.

 

긴창형 바자르 모로코 광목 가리개 커튼 리뷰 거실형커튼

 

 


 

"긴창형 바자르 모로코 광목 가리개 커튼 " 거실형커튼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긴창형 바자르 모로코 광목 가리개 커튼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너무 이뻐요~
봉은 다이소에서 5,000 원에 구매해서 끼웠어요!

원룸 이사와서
현관쪽에 신발도 있고
에어컨 바람이 현관쪽으로 나가길래
바람막이와 현관 가릴용으로
고민 중에 선택함.

아침 저녁에는 풀어놓고
보통 묶어놓다보니 가운데 주름 가 있네여
불량아님 ㅋ

암쪼록 판매자님 사업 번창하세요!
계절 바뀌면 또 주문하러 올께요  ...

 

 

 

빛의 밝기에 따라 커튼색이 옅어졌다가 진해졌다 해요~ 화면에서 보는것보다는 어두워요~ 사진상 좀더 밝게 찍히는듯합니다. 기본적으로 노란색인데 예쁘네요~ 두장을 한쪽에 같이 걸었더니 주름이 좀더 풍성해서 좋아요.
거실에 노란색을 두면 금전운이 좋다해서 바꿔봤어요~^^
면재질이라 하늘거리는 느낌은 없지만 바깥시선차단도 되면서 어둡지도 않고 상큼해보입니다~  ...

 

 

 

세탁실 가리개용으로 샀는데 주름잡히니 더 이쁘고 좋아요
아래에 무게추가 있어서 너풀거리지 않아서 좋아요
천은 튼튼하고 좋고요 해뜨면 살짝비치네요 저는 너무 어둡지 않아 오히려 좋아요  ...

 

 

 

면은 너무맘에들어요
봄여름가을용으로 구입한거거든요
그런데 프린트가 제품설명에 있는 그림과 좀 다른듯 해요
이미지가 생각보다 크구요 꽃이 좀더 작았다면 더 이뻤을것 같은데
그래도 분위기 전환을위해 산건데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광목 베이지랑, 노랑색이랑 잘어울리고 길이감도 좋아요
참 바탕은 노랑빛을 기대했는데 완젼 아이보리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