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튼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프리미엄 쉬폰 리뷰 거실형커튼

by oqpe 2020. 7. 7.

 

커튼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프리미엄 쉬폰 리뷰 거실형커튼

 

 


 

"커튼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프리미엄 쉬폰 " 거실형커튼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커튼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프리미엄 쉬폰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구매가격 9040원
저렴한 쉬폰 커튼 두 개 중 고민하다가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아주 조금 더 저렴한 쿠팡 걸로 주문해 봄

원래 방 안에 공간 구획을 위해 암막 커튼을 쳐놨었는데 날도 따뜻해져서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고 싶었음
또,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밤낮 구분이 사라지는 중인데 해가 뜰 때 같이 일어나보자 싶어서 쉬폰커튼을 찾아봄


받아보자마자 세탁망에 넣어서 울샴푸 + 울코스로 세탁함
반나절 정도 널어두니 다 마름
정말 하늘하늘하고 얇은 재질로 다 비치는데 주름이 지면서 두 세겹이 되면 실루엣만 살짝 드러나고 하나도 안 비침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았음
옆면이 우글우글하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나는 암막커튼 사이에 달 거라서 신경 안 쓰고 주문했는데 내가 받은 커튼은 옆면도 위아래도 마감이 우글우글한 건 하나도 없었음

그냥 커튼을 걷어두기에는 커튼 뒷쪽의 옷장과 행거 때문에 보기에 안 좋았는데 쉬폰 커튼을 쳐두니 은근하게 다 가려줘서 예쁨
그리고 햇빛이 곧장 들어오는 게   ...

 

 

항상 암막커튼을 하고 있다가 봄맞이로 커튼을 바꿔봤어요
하늘하늘한 쉬폰소재라 너무 산뜻하구요
베란다에 빨래건조대랑 남편 운동기구가 있어서 비치면 지저분해보일까봐 걱정했는데 너무 훤하게 비치지 않아 딱 좋아요

집이 화사해보이고 깨끗해보여요
집에 쓰던 봉이 아일렛 커튼용 봉이라서 안들어가면 어쩌나했는데
지름이 넉넉해서 딱 들어갔구요
넉넉하게 4개를 구입하니까 적당한 주름이 있어서 예뻐요.
아래 추가 있어서 촤르르 떨어지고 무개중심을 잘 잡아주네요.
저렴한 가격에 완전 득템했네요  ...

 

 

유행 안타고 낮에 햇빛이 비치면 너무 이뻐요ㅋ

저는 압축봉으로된 커튼봉 사용했고

어떤 소품과 같이 사용해주어도 다 잘어울립니다.

좀더 이쁘게 쓰시려면 2장보다는 4장을 써서 세로주름이 많게 하는것이 훨씬더 예쁩니다.

사진은 모두 4장씩 쓴겁니다  ...

 

 

백번고민하고 샀어요 진짜로 장바구니 담아놓고 결제할까말까 평이 너무 갈려서요
결론은 잘샀다입니다
거실 창가리려고 4개 샀는데 예쁘게는 딱 창만큼이고요
창문옆 여백 가릴라면 6개는 있어야될거같아요
2개는 신랑출장갔을때 마저살게요
ㅋㅋㅋㅋㅋㅋㅋ

건너집 창문이랑 넘나 마주보고있어요
낮엔 일단 합격이고요 형태는 보이지만 자세히 보이진않아요 아예 안보이는건아닙니다
저녁엔 해지고 다시 사진찍어볼게요
싼티안나고요
주름은 제가 잡아줘야하는건 있지만 잠깐 제낀다고 해서 틀어지는건 없어요
옛날 선풍기 중 바람이에요
밑에 잡아줘서 막 날리지도 않아요
-동영상 업로드가안되네요



반품할지 안할지 먼저 걸어보는바람에
페브리즈뿌려서 걍 씁니다 살짝 새거냄새있어요
며칠쓰고 손으로 살살 빨아야겠어요

건조기 안될듯하고요 탈수해서 그냥 봉에 다시 걸어놓음 알아서 마를듯합니다
이런건 탈수하면 물기다빠지잖아요?ㅋㅋ


사진 업로드하고보니 실내자전거말곤 다 쿠팡제품이네요
쿠팡짱
----

밤에 찍었는데 안에서 밖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