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븐토스트기 키친아트 오븐토스터기 리뷰 전기오븐

by oqpe 2020. 7. 10.

 

오븐토스트기 키친아트 오븐토스터기 리뷰 전기오븐

 

 


 

"오븐토스트기 키친아트 오븐토스터기 " 전기오븐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오븐토스트기 키친아트 오븐토스터기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우와 엄청작아요!짱귀여움!!
부엌에 더이상 살림을 늘리고싶지않은 제입장에서 매우 착한사이즈입니다 ㅋ
아침에 남편출근하고나면 밥도 챙겨먹기귀찮고해서 통밀토스트를 사다가 후라이팬에 구워먹었었는데용.
너무 귀찮아서 ㅡㅡ 그리고 마약토스트도 해보고싶고 해서 한달정도 고민하다가 키친아트 미니오븐을 발견하고 이가격이면 버려도 안아깝겠다 싶어서 에라잇 하고 샀어요 ㅋㅋ
오자마자 설명서 정독해주고 15분타이머에 제일쎄게해서 초반에 하라는거해줬어요 ㅇㅅㅇ(소독..?느낌인듯?)
탄냄새나는거 정상이라고 써져있었으니 놀라지않습니다.후후

그러고 아침토스트를 구웟어요!!!! 상품평쓰기 바로 30분전에 먹었는데 ^^맛있어서 사진못찍음....

일단 작아요 저기에 식빵두개? 안될거같음..ㅁㅅㅁ
한개넣어서 1분돌리고 그리고 뒤집에서 1분더 해줬어요
그..빵 가생이만 노릇해지긴하던뎈ㅋㅋㅋㅋㅋ
내일 사진추가해서 후기수정할게요 ㅋ
토스트먹고싶은데 토스트기를 사면 말그대로 토스트밖에못해먹어서 ㅇㅅㅇ
토스트기사려고 고민  ...

 

 

(개조방법입니다 버리려던분들 보세요!!)

이번에 토스트기를 사려다가 피자도 한 두 조각씩 구워보자는 생각으로

구매했으나 피자는 한 조각 간신히 들어갈 것 같고 식빵은 다행이

두 조각이 들어감

나도 경험했지만 후기를 보면 끝트머리 만 타는 일이 많음 어이없....

구조를 보니 그럴 수 밖에 없게 만들어짐 램프를 감쌀 거면 다 감싸던가

아니면 그물망 형태로 만들던가 해야되는데

램프 감싼 부분이 뒤쪽만 열여있으니 그쪽만 탈 수 밖에......

제대로 사용해볼 생각을 하던중 램프 커버만 없애면

한 쪽만 타는 일은 없을 것 같아서

제거하기로 함..

사진에 보이는 빨간색 부분의 볼트와 바닥에 발 역할을 하는

볼트 4개까지 마저 풀면 커버를 분리해낼 수 있음

그 후 윗 램프 커버가 끼워저있는 홈을 찾으면.안빠지도록 살짝

비틀어 놨는데 그거 펴고 펜치등을 이용해서 좌우로 몇 번 구부리면

톡 하고 떨어짐

양쪽 다 제거 하고 커버를 분리하면 되는데 그냥은 안빠지고 살짝

  ...

 

 

so.so

 

 

생각보다 엄청작네요ㅋㅋㅋㅋㅋㅋ생선은 작은 고등어 한마리정도 들어갈크기이구요, 식빵 딱2조각 들어가요~ㅋㅋ
열고닫는 유리로되어잇는뚜껑(?)은 반자동이라 닫을때 손에서놓지면 탁탁소리가 쫌...ㅋㅋ
그래도 집에서 자주음식해먹지않는가족을기준으로
( 2~3인)소가족이쓰기엔 적절한것같애요^^
저희는 아이둘,저,신랑 이렇4가족인데, 제가 집에서 생선요리를 잘안해먹는스타일인데, 요거잇어서 앞으론 울큰딸래미가좋아하는 고등어랑갈치좀 자주 해먹어보려구요~~ㅎㅎ
다만, 단점이라하면 생선요리햇다가 식빵을굽거나 쿠키만들때는 쫌많은여유시간을 두고 해야할것같애요ㅠ.ㅠ생선냄세가 너무심하게 배겨서(?) 그다음 요리하기엔 애로사항이잇네요ㅋㅋㅋ


(2019.2.13.수. 상품평 수정및 동영상추가)
일전에 평남긴것처럼 생선반찬을 잘못해먹엇엇는데, 요걸구입하므로써 앞으론 생선요리를자주먹게될줄알았는데,..왠걸~
내가 이걸왜 내돈주고 산건지..어휴~~
추가된사진에 오븐쟁반뒤틀린거 보이시죠??
고등어좀구워보겟다고 해봣는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