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p 리앤룸 조이 암막커튼 리뷰 커튼풀세트

by oqpe 2020. 7. 4.

 

2p 리앤룸 조이 암막커튼 리뷰 커튼풀세트

 

 


 

"2p 리앤룸 조이 암막커튼 " 커튼풀세트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2p 리앤룸 조이 암막커튼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 구매동기 : 아침이면 햇살이 바로 비추는 방이라서 이사오고 커튼 구매하였습니다~~
육아 하면서 밤 낮이 바껴서 암막커튼 알아보다가 핑크색이고 귀여워서 구매했어요~~

결론을 말하자면 비싼 암막커튼 같은 드라마틱한 암막은 기대안하시는게 ....
위에 구멍도 뚫려있고해서 빛도 들어오고 아침이면 "아 아침이구나" 할 정도의 암막커튼입니다 ㅋㅋㅋ

완전한 암막을 원하신다면 비싼거 사세용 ㅠㅠㅠ

압축봉 구매했는데 와서보니 웬걸 구멍에 안들어가서 S자 고리 사서 걸었어요 ㅠㅠㅠ

그래도 없는거 보다는 엄청 좋아요 ㅋㅋㅋ
길이도 길어서 바닥에 닿을 정도네요 압축봉에 넣어졌으면 애기가 밟아도 축 안쳐질텐데 ㅠㅠㅠ
고리에 거는 바람에 이불 깔아놓으면 길어서 자꾸 발에 밟혔어용ㅠ

세로로는 길지만 가로로는 길지 않아요~~
압축봉 사이즈 잘보고 사세용 ~~!!!!  ...

 

 

캐릭터도 예쁘고 암막도 100%는 아니지만 제가 원하는 정도라서 좋아요.  ...

 

 

상품평좋아 샀는데 넘나 맘에드너요
원래 핑크를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색상도 맘에들고 펭귄 그림도 귀엽고 아주만족합니다
암막기능도 좋아요  ...

 

 

디자인 이쁨~원단 고급스러움~암막 잘됨
친정엄마가 고르심 이쁘다고 하시네요ㅡㅡ생각했던거보다ㅡ 고급스러움  ...

 

 

댓글